• 회사소개
  • 장바구니
  • 회원가입
  • 로그인
  • 주문확인
  • '랑랑' 에디터가 선정한 가장 오묘하고 가장 섹시한 랑랑이 와써요 와써

    페이지 정보

    CREDIT GIANT 작성일18년12월07일 10:02 조회422회

    본문

    '랑랑'에디터가 선정한 가장 오묘하고 가장 섹시한 랑랑이 와써요 와써

    by 김정혁


    458841a792e66e29810b2094dfb69b2f_1544144350_3756.png

     

    age: ??

    height: 169 cm

    Weight: 50 kg

    Foot size: 245 mm

    Hometown: Seoulo

    ccupation: Freelance model

    GIANT: 랑랑? 무슨 의미인가?

    랑랑: 본명이 혜랑이라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만들다가 혜랑은 이미 쓰는 분이 있어서 랑랑이라고 했어요.

    근데 그게 활동 명처럼 불리 워 질 줄은 몰랐네요. 뭔가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같고 좋지 않나요.

    GIANT: 우리 참 어렵게 만났다. 예전에 연락만하고 화보 진행은 안되었던 것 기억나나?

    기억합니다.

    GIANT: 그 책임을 지고 한 에디터는 처음처럼만 몇일 몇날을 먹었다는그때는 왜?

    그때는 모델 일에 대해서 슬럼프를 심하게 겪었을 때라 촬영에 대한 확신을 하루에도 몇 십 번씩 했을 때였어요.

    본의 아니게 술만 드시게 했다니 이거 참 영광입니다. (웃음)

    GIANT: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한다.

    평범한 애들 중에서 그나마 좀 특이한 애 랑랑입니다.

    GIANT: 스타일이 참 특이하다? 음 뭐랄까? 묘한 매력이 넘치는데 그것참 말로 하기 힘드네본인의 절대적인 매력이 무엇인가?

    사람마다 각자의 매력이 있는데 그걸 보여주는 방법을딱히 문장으로 정의하기는 어렵네요.

    저도 계속 찾는 중이라 그냥 주변에 보일 법한 사람인데 자기표현에 과감해서 특이하게 보이는 것이 아닌가요?

    GIANT: 예쁨, 섹시, 묘한 여자? 셋 중 뭐가 더 좋은가?

    귀엽고 웃긴 게 좋습니다. 박나래처럼요.

    GIANT: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한 에디터가 당신 낯이 있다고 한다.

    어디 다른 곳에 출연한적은?

    ~ 꾸준히 4년 동안 일을 했으니 어디선가 볼 수 있는 기회는 있지 않았을까요.

    우선 잡지 화보를 통해서 데뷔를 하게 되었고 오션 월드, 무신사, 힙합퍼, 포스트 잇 등 다양한 화보 및 광고 활동을 해왔어요.

     

    GIANT: 모델 활동을 한 계기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글래머러스 한 사람들 언더웨어 화보 찍어주는 잡지사에 있는 친구의 요청으로 시작했어요 계속 거절했는데 삼고초려한 에디터 친구 덕분에그래서 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었어요. 포토그래퍼의 칭찬도 영향이 컸죠.

    GIANT: 정말 친한 사람들 말고는 화보 촬영을 하지 않는다고 들었다. 이제 우리 친한 거지?

    베스트 프렌드. -(웃음)


    458841a792e66e29810b2094dfb69b2f_1544144354_3198.png

    GIANT: 사람들이 랑랑하면 무엇을 떠올리나?

    청량한 섹시함? 이길 바랍니다. (그저 야한 거 아닌 들여다 보고 싶은 사람으로)

    GIANT: 랑랑씨와 닮은 모델이 있는데 많이 들어본 사람 있지 않나? 혹시 피로 만들어진 사이 아닌가?

    ? 처음 듣는데요? 모델끼리 닮았다는 말은 좋은 뜻은 아닌 듯 하네요. 나는 유일무이 랑랑입니다.

    GIANT: 질문만해서 미안하다. 보자마자 할말이 많아서본인이 특별히 하고 싶은 말이 있나?

    세계평화. 강아지 만세. 맥주 만세 (웃음)

    GIANT: 에잇! 막연한 질문을 했군 그렇다면 취미는? 좋아하는 잡지는?

    취미는 글쓰기. 그림 그리기. 망상하기. 좋아하는 잡지는 일본의 뽀빠이하고 자이언트(에디터가 몰래 추가했음)

    GIANT: 사람은 안 만나나? 예를 들면 남자 같은 사람 말이다.

    남자친구 있고 남 사친도 있는데 다섯 손가락 안에 듭니다. 주로 나와 비슷하게 선량한 또라…ㅇ…ㅣ……ㄹ…

    GIANT: 이상형은?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은 그 남자가 나의 이상형이라는 말이다! 에디터!

    GIANT: 남들과 달리 이성에 대해 특별한 포인트를 두고 좋아하는 점이 있나? 예를 들면 손이 길어야 좋다 등등?

    손목이 예쁜 사람을 좋아했었다. 그러나 지금은 딱히 그런 것은 없다. 한때는 김C를 좋아했습니다.

    옷을 잘입어서. 세상에 있는 김씨들 말고 연예인 김C

    추천 0
    더 볼만한 기사
    • 넘버원 근육돌 이렇게 하면 당신의 이두근과 삼두근은 근육돌이 됩니다. 바벨컬두손으로 바벨을 어깨버비로 잡고 ...
    • 섹스프렌드는 섹스프렌드에 지나지 않을 뿐입니다세상은 재밌어. 진실은 사람을 불편하게 만들지만 거짓말은 사람을 흥분시켜...
    • 헤어짐의 이유사랑은 존재하지 않아요. 이기심은 있죠. 개인의 이익에 근거한 집착도 있어요. 자기만족도 존재해요. 하...
    • "늑대다!" 산 위에서 다급한 목소리가 들려온다. 분명 양치기 소년이다. 논일 밭일하다 말고 산 위로 허겁지겁뛰어 올...
    •  "무게는 게맛살 한 조각 살짝 뜯은 정도 무게지만 전해오는 그 느낌은 킹크랩 정도?"2개월 전 연애는 좋지...
    • 이 세상의 모든 남자들은 약간씩 다 이상하다. 왜냐면 내가 남자가 아니기때문이다.어쩌면 그들의 눈에도 세상 여자들은 ...
    최신 등록된 기사
     

    CRAZY GIANT. CEO.강지연 ADRESS.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 26 라크리움 121호
    BUSINESS NUMBER. 106-13-41425 TEL.031.758.9112 FAX.031.758.9113 E-MAIL.giant@crazygiant.co.kr
    Copyright(c) 2018. GIANT. All Rights Reserved.